연천군, 귀농창업 활성화 교육생 모집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5/23 [11:07]

연천군, 귀농창업 활성화 교육생 모집

오늘뉴스 | 입력 : 2019/05/23 [11:07]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은 신규농업인의 창업역량 강화와 안정적인 영농 정착을 위해 귀농창업인 맞춤형 교육을 관내 귀농 후 5년 이내 창업 추진 중인 자 또는 예정자 15명 등을 대상으로 7월 4일부터 8월 29일까지 귀농창업 활성화 교육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농업·농촌을 지켜갈 새로운 농업주체 인력을 정착시키기 위해 1:1 맞춤형 교육으로 추진될 예정으로, 교육내용은 귀농창업 기초 및 실무교육 중심으로 편성되어 있으며 마지막 교육과정에는 사업계획서 수립 및 발표의 시간을 가져 귀농창업에 적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는데 그 의미가 있다.

 

또한 교육생들 가운데 가장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교육생 3명을 선정하여 귀농창업컨설팅, 귀농창업홍보, 브랜드디자인제작, 지적재산권획득, 전자상거래지원 등 영농정착에 도움을 주기 위한 ‘귀농창업 활성화지원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15명이며, 신청기간은 5월 20일부터 6월 26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청 또는 연천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접수는 연천군농업기술센터 농업개발과 인력육성팀으로 FAX 및 우편접수, 방문 접수를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