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직영 로컬푸드마켓 개장

안정적인 판로 통한 농가 소득증대 기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5/27 [13:17]

철원군 직영 로컬푸드마켓 개장

안정적인 판로 통한 농가 소득증대 기대

오늘뉴스 | 입력 : 2019/05/27 [13:17]

▲ 철원군 직영 로컬푸드마켓 '오늘의 농부' 내부 전경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와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통한 소득증대를!’ 위한 로컬푸드마켓 <오늘의 농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철원군(군수 이현종)은 철원 대표 관광지인 고석정에 매장 145㎡ 규모의 철원로컬푸드마켓 「오늘의 농부」를 5월 24일개장했다.

 

「오늘의 농부」 개장으로 농가 소득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품질 좋은 철원 농특산물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철원의 관광자원과 연계하여 나간다면 「오늘의 농부」 판매장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로 자리매김 할 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철원 농특산물의 안정적 판로 확보와 소득원 개발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농가가 직접 매일 매일 출하하는 신선 농산물, 과채류, 엽채류 및 제조·가공식품 등 100여 종의 다양한 농식품을 판매하여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출하농가는 안정적 판로가 되는 상생의 장을 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철원군농업기술센터 농업유통과(033-450-5552)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