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농협, 농업창고 신축공사 공개입찰 공고...2곳 3일까지 접수

모든 투명성 전국최고...연체율도 전국적 모범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5/31 [08:25]

전주농협, 농업창고 신축공사 공개입찰 공고...2곳 3일까지 접수

모든 투명성 전국최고...연체율도 전국적 모범

이영노 | 입력 : 2019/05/31 [08:25]

▲ 전주농협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전주농협이 농산물 저장창고 농업용창고 신축공사를 공개 입찰을 공고했다.

 

접수는 오늘 6.3일 오후 4시까지 전주농협 본점 총무과이다.

 

입찰대상지역은 2곳으로 입찰금액은 도면입찰이다.

 

이에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공고 또는 입찰참가통지서에 따라 입찰참가신청마감일까지 다음 각호의 서류를 발주사무소에 제출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당부했다.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소정서식) 1통, 면허수첩 또는 자격등록증 사본 1통, 인감증명서 1통 외 기타 공고 또는 통지로 요구하는 서류 등이다.

 

특히, 입찰일 현재 농협ㆍ정부ㆍ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투자기관 등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또한, 입찰자는 발주사무소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됨을 명시했다.

 

이에 공개적인 평가는 경영상태의 평가기준은 대한건설협회, 대한전문건설협회, 한국전기공사협회,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대한설비건설협회, 한국소방시설협회, 한국건설기술인협회 등에서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에서 평가 자료를 관리하는 경우에는 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관련협회로부터 확인 받아 제출한 자료 기준이다.

 

특히, 하자보수 보증금률 및 책임기간은 목적물을 인수한 날과 준공검사를 완료한 날 중에서 먼저 도래한 날부터 하자담보책임기간 종료 후 60일 이상이다.

 

기타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 문의는 전주농업협동조합 (☎ 063-230-6717),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은 전주농업협동조합 주형민 (☎ 063-230-671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