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서창도서관‘도서관과 함께 책읽기’프로그램 인기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6/17 [10:50]

인천 남동구 서창도서관‘도서관과 함께 책읽기’프로그램 인기

오늘뉴스 | 입력 : 2019/06/17 [10:50]

▲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프로그램 참석 어린이들이 독후감을 발표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 서창도서관의‘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프로그램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독서교육전문가와 함께 매주 한 권의 책을 읽고 다양한 독후활동과 문화체험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국립어린이청소년이 주관하고 서창도서관과 성산종합사회복지관이 연계해 운영하는 사업이다.

 

특히 5월에 진행된‘연극인과 함께하는 책읽기’활동은 연극 강사를 초청해 색다른 독후활동을 진행해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무지개 물고기’그림책을 함께 읽고 책 속의 한 장면을 몸짓과 입말로 표현해봄으로써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했다.

 

서창도서관 관계자는“이 프로그램이 도서관 접근이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책 읽기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그들의 정서함양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진행될 ‘동화책 작가와의 만남’, 연극공연을 관람하는 문화체험활동에도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