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주민자치협의회, 올해 두 번째 정기회의 열어

동아리 발표회 등 주민자치 활성화 방안 논의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6/20 [11:02]

강화군 주민자치협의회, 올해 두 번째 정기회의 열어

동아리 발표회 등 주민자치 활성화 방안 논의

오늘뉴스 | 입력 : 2019/06/20 [11:02]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지난 20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2019년 제2회 강화군 주민자치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유천호 군수를 비롯해 협의회장인 구자옥 불은면 주민자치위원장과 각 읍·면 주민자치위원장 및 간사 등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홍보사항 안내, 주요안건 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주요안건으로는 격년마다 개최되는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발표회 일정이 논의됐으며, 그 밖에 2019년도 주민자치협의회 주요사업과 관련해 각 읍·면 위원장들과 간사들의 자유로운 토론이 진행됐다.

 

구자옥 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소통의 기회를 자주 마련함으로써 주민자치 활성화와 나아가 강화군 발전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유천호 군수는 인사말에서 “주민자치활성화를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내 일처럼 나서주시는 등 군정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협의회가 되길 기원하며, 이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