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호 남동구청장, 산업 현장방문해 기업인들과 소통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7/18 [17:09]

이강호 남동구청장, 산업 현장방문해 기업인들과 소통

오늘뉴스 | 입력 : 2019/07/18 [17:09]

▲ 이강호 남동구청장이 ㈜크레비스를 방문해 현장설명을 듣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이강호 남동구청장이 17일 남동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크레비스와 한국파메드㈜ 2곳의 기업 현장을 방문해 현장 근로자를 격려하고 기업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크레비스는 2004년에 설립된 색조화장품 전문 OEM, ODM 기업으로 주로 국내 기업에 납품 하고 있으며 원재료 등을 중국 및 동남아 등지에 수출 하는 기업이다. 기술개발 연구소와 공장이 함께 있어 제품개발, 품질관리, 생산 시스템이 신속하고 유연하게 연계되며 ISO와 CGMP인증으로 국제 기준에 맞는 생산설비 및 엄격한 품질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한국파메드㈜는 여성청결제 단일 품목에 집중해 매년 고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으로 여성의 건강과 청결, 본연의 미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해 최고의 제품력을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표 제품인 크리노산을 전국의 종합 및 대학병원과 로컬병원에 공급하고 있으며, 2019년 상해와 독일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또 중국 위생허가와 미국 FDA를 획득해 앞으로 해외시장 개척이 기대되는 비전기업이다.

 

이강호 구청장은 산업현장에서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 및 수출지역 다변화 지원에 대해 논의했다. 또 기업과 근로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지며‘기업지원 및 일자리 창출협약’도 체결했다.

 

이강호 구청장은“미‧중 무역 분쟁과, 일본의 수출규제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노력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언제나 소통하는 자세로 기업을 경영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