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홈페이지 개편...이용자 중심과 정보 접근성에 중점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8/26 [10:22]

남동구, 홈페이지 개편...이용자 중심과 정보 접근성에 중점

오늘뉴스 | 입력 : 2019/08/26 [10:22]

▲ 개편된 남동구청 홈페이지 화면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가 오는 9월 1일 전면 개편된 남동구 홈페이지(namdong.go.kr)를 공개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새 홈페이지는 누구나 쉽게 남동구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으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즐겨찾는 메뉴, 퀵메뉴 제공 및 검색기능을 강화하는 등 정보 접근성 향상에도 중점을 뒀다.
 
특히 이번 개편에선 대표홈페이지를 포함한 모든 패밀리 웹사이트를 반응형 웹으로 제작해 그동안 이용에 제약이 있던 스마트폰 등 모바일 이용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구 홍보미디어실 관계자는 “온라인 인터넷 시대에 남동구를 대표하는 구 홈페이지가 최신 트렌트로 디자인한 새 옷을 입어 구(區)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관리와 기능개선을 통해 고품질 행정 웹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새로운 홈페이지 개시 준비를 위해 오는 8월 30일 오후 6시부터 다음날인 31일 저녁 12시까지 홈페이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