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학습관, ‘아름다운 인천’ 전시회를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9/02 [12:30]

인천평생학습관, ‘아름다운 인천’ 전시회를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9/09/02 [12:30]

▲ 전시 작품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이 운영하는 갤러리 「나무」와 「다솜」에서는 3일(화)부터  10일(화)까지 KFG(Kingdom Family Group) 프로젝트 그룹의 ‘Invisible things(보이지 않는 것)’과 인평사진동아리의 ‘찰칵, 일몰이 아름다운 인천’ 전시회를 개최한다.

 

갤러리 「나무」에서 열리는 ‘Invisible things(보이지 않는 것)’ 전시회는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13명의 작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The evidence of things not seen(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라는 세부 주제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우리 주변을 둘러싼 ‘빛’, ‘바람’, ‘공기’, ‘감정’, ‘음성(비언어)’ 등의 개념을 다룬 작품 30여 점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갤러리 「다솜」에서는 인천평생학습관 사진동아리의 ‘찰칵, 일몰이 아름다운 인천’전시회가 열린다.

 

‘일몰’이라는 주제로 인천의 정서진, 청라국제도시, 영종도, 용유도, 옹진군 섬들, 송도국제도시의 수변공원 등을 촬영하면서 인천의 아름다움을 뷰파인더에 담고 있는데 인천의 다양한 장소에서 일몰을 촬영한 작품 20여 점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관람료는 무료이며, 일요일은 휴관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