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경찰청 조용식 청장, 19일 밤 강임준 군산시장과 합동순찰

은파호수공원은 군산시민의 휴식공간으로 산책, 운동 등 다중인원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9/20 [03:26]

전북경찰청 조용식 청장, 19일 밤 강임준 군산시장과 합동순찰

은파호수공원은 군산시민의 휴식공간으로 산책, 운동 등 다중인원

이영노 | 입력 : 2019/09/20 [03:26]

▲ 19일 밤 조용식 청장이 강임준 군산시장 등과 합동순찰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조용식 전북경찰청장이 19.(목) 밤 8시부터 강임준 군산시장 등 군산시민경찰연합회회원 60여명과 함께 협력단체와 함께하는 안전한 공원 만들기 행복동행 합동순찰을 실시하였다.

 

이날 은파호수공원은 군산시민의 휴식공간으로 산책, 운동 등 다중인원이 밀집한 지역으로 주차차량에 대한 절도와 성범죄 등 여성 대상 범죄가 우려됨에 따라 시민들이 얼마나 안심하고 야간 산책 및 운동을 할 수 있는가를 직접 순찰을 통해 살폈다.

 

▲ 군산민.관.경 함동순찰팀     © 이영노

 

조용식 전북경찰청장은 안전한 지역치안 유지를 위해 경찰업무에 적극 협력해 온 군산 시민경찰 회원 2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조 청장은 “평소 방범활동을 하는데 애로사항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협력치안에 참여해 준 시민경찰 여러분 덕분에 평온한 치안이 유지되고 있다”며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해주신 시민경찰 회원여러분께 감사한다.” 라고 인사했다.

 

전북경찰청 관계자는 “도심내 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늘어남에 따라 각종 범죄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하고 여성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민·경 합동 순찰횟수 증가는 물론 방범진단을 통해 지자체와 협조, 방범시설물을 개선·보완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전북경찰청,조용식,강임준,군산시장,은파유원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