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여대생 맞춤형 ‘ONE-DAY’ 면접캠프...26일 대학일자리센터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9/26 [12:20]

군산대, 여대생 맞춤형 ‘ONE-DAY’ 면접캠프...26일 대학일자리센터

이영노 | 입력 : 2019/09/26 [12:20]

▲ 군산대 대학일자리센터 현장활동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26일 군산대학교 제2학생회관에서 교내 여학생들의 취업 스킬 강화를 위한 “여대생 맞춤형 ONE-DAY 면접 캠프”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와 협업하여 진행됐다.

 

▲     © 이영노

 

이 프로그램은 블라인드 채용 전형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매너, 표정, 아이 컨텍 등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미지 컨설팅을 위해 진행되었다.

 

이미지 컨설팅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면접에 활용할 수 있는 호감 가는 이미지 연출법, 면접 시 주의사항, 1분 스피치 등 면접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고, 차후 원활한 직장생활을 위한 스피치 능력 향상 팁들도 마련되어 참가학생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1:1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자신의 강점을 바탕으로 면접에서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노하우도 제공하였다.

 

참가학생들은 “면접 시 필요한 핵심적인 구직 스킬을 배울 수 있어서 취업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