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테마기획공연 락풍(樂風) 공감 콘서트 23일 소래아트홀서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0/15 [11:20]

남동구, 테마기획공연 락풍(樂風) 공감 콘서트 23일 소래아트홀서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9/10/15 [11:20]

▲ 공연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가 이달 23일 소래아트홀에서 테마기획공연 시리즈 2탄 소통꾸러미 ‘락풍(樂風) 공감 콘서트’를 선보인다.
 
구는 지역주민의 문화 복지를 위해 행복 ․ 소통 ․ 희망 3가지 테마의 장르별 공연을 기획했다. 이와 관련, 지난 6일에는 1탄 행복꾸러미 공연인 ‘남동구민과 함께하는 트롯&코미디’ 콘서트를 개최해 완성도와 만족도 높은 고품격 공연으로 구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2탄 소통꾸러미 공연에선 포크, 밴드, 어쿠스틱 등 추억을 불러일으킬 이번 공연엔 언더그라운드의 맏형 박호명을 비롯해 황명하, 우종민밴드, 진수영, 장재흥, 밴드동네 등 실력 있는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들의 가공되지 않은 라이브 공연은 구민들에게 마음이 정화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연은 이달 23일 오후 7시, 소래아트홀 소래극장(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남동구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별도의 신청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구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트롯&코미디 공연이 구민들의 큰 호응을 받은 만큼 이번 공연도 많은 분들에게 깊은 울림을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남동구민을 위한 문화향유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동구 문화관광체육과(☎032-453-2130)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