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당 국회 김광수 의원, 출판기념회...2일 현장 스케치

주최 측 비협조로 참석자명단이 없어 게재 불과...확 X버려요. “민평당”

이영노 | 기사입력 2019/11/02 [19:46]

민주평화당 국회 김광수 의원, 출판기념회...2일 현장 스케치

주최 측 비협조로 참석자명단이 없어 게재 불과...확 X버려요. “민평당”

이영노 | 입력 : 2019/11/02 [19:46]

▲ 2일 민주평화당 국회 김광수 의원 출판기념회에 홍성임(좌) 도의원과 김윤철 전주시의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땀으로 적신 지구 네 바퀴 반 의정’을 주장하는 국회 김광수 의원 출판회가 평화동 00예식장서 열렸다.

 

▲ 키미킴(좌)전문사회 진행...김광수 의원 걸어 온 길 좌담회     © 이영노

 

2일 오후 3시 키미킴 전문MC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 김승수 전주시장, 천정배.유성엽.박주현.이용호 등 국회의원과 홍성임 전북도의원, 김윤철 의원, 양영환 의원, 민혜경(정동영 부인) 여사, 임정엽 前 완주군수, 박성일 완주군수, 윤중조 前전주시부의장, 박혜숙 의원, 김종담 정동영의원 비서관, 송정훈 의원 및 기타 전 현직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또한 윤석정 전북일보사장, 이남호 前전북대총장, 최동성 전북대교수, 이춘구 前KBS전주방송 국장, 백남은 효자동교회 원로목사 등 지지자들 600여명이 참석했다.

 

단, 민평당 의원은 홍성임 도의원, 김윤철.양영환 등 전주시의원 만 보였다.

 

이외 많은 정치인과 학계에서 참석을 많이 했는데 참석자명단을 주최 측에서 고의로 명단을 주지 않아 게재하지 못하였음을 밝힌다.

 

취재진에게 비협조를 한 주최 측에 민주평화당 양영환 의원은 “그 X 들이 원래 버릇이 없어요. 본 대로 느낀 대로 확 X 버려요.”라고 전화인터뷰에서 화를 냈다.

 

알려진바 민평당은 아직도 갈등이 꼬여가는 듯 시의원 등 상호협조관계가 어둡다는 평이다.

* 현장 스케치

▲ 김승수 전주시장     © 이영노

▲ 전북대 前이남호 총장     © 이영노

▲ 국회 천정배 최고의원 축사     © 이영노

▲ 최진호 前전북도의장     © 이영노

윤석정 전북일보사장     © 이영노

▲ 박주현 국회의원     © 이영노

▲ 임정엽(前완주군수)민평당 전북도당 위원장,     © 이영노

▲ 김종담 정동영 비서관과 백남은 효자동 원로목사     © 이영노

▲ 민혜경(정동영 의원)여사     © 이영노

▲ 딸과 사위와 같이     ©이영노

▲ 박혜숙(중) 의원도 참석     © 이영노

참석자 19/11/03 [14:08] 수정 삭제  
  전주시의회는 민주당 27명,평민당 2명, 정의당 2명~.... 이러한 판국에 보좌하는 작자들 표 깍을 짓들이나 하고 ... 전주시의회도 김윤철.양영환 등 없으면 문닫을 판!!!! 정신차려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민주평화당,김광수,박혜숙,,출판기념회,임정엽,김종담,정동영,김윤철,양영환,전주시장,김승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