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새만금창의융합센터,‘삼성꿈장학재단과 함께 클 아이들’과 봉사활동

‘전라북도창의융합축전’...과학과 논술에 잠재력이 있는 지역 중학생들 구성

이영노 | 기사입력 2019/11/07 [11:42]

군산대 새만금창의융합센터,‘삼성꿈장학재단과 함께 클 아이들’과 봉사활동

‘전라북도창의융합축전’...과학과 논술에 잠재력이 있는 지역 중학생들 구성

이영노 | 입력 : 2019/11/07 [11:42]

▲ 군산대, ‘전라북도창의융합축전’...과학과 논술에 잠재력이 있는 지역 중학생들 구성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학교 새만금창의융합센터(센터장 유수창)는 최근 ‘삼성꿈장학재단과 함께 클 아이들’ 장학생과 함께 지역 주요 행사장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였다.

 

‘삼성꿈장학재단과 함께 클 아이들’ 장학생들은, 과학과 논술에 잠재력이 있는 지역 중학생들로 구성되었다.

 

장학생들은 군산대 새만금창의융합센터, 창의융합교육연구회와 연계해 원광대학교에서 개최된 ‘전라북도창의융합축전’에서 IT분과 부스 운영 보조 및 지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학생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시간동안 친밀하고 단합된 모습을 보였으며 분야별로 진행된 행사에서 담당 인솔교사를 중심으로 자신들의 역량을 맘껏 발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장학생들은 “그동안 배움터에서 배웠던 내용을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고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너무 재밌고 유익했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유수창 센터장은 “배움터의 장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봉사활동을 하며 나눔의 가치와 즐거움을 배웠을 것이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 새만금창의융합센터,‘삼성꿈장학재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