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블유씨앤씨에셋대부,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 투자상품 출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1/07 [16:06]

(주)더블유씨앤씨에셋대부,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 투자상품 출시

오늘뉴스 | 입력 : 2019/11/07 [16:06]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부동산 재테크 전문가이자 (주)더블유씨앤씨에셋대부 이여정대표는 최근 기회의 땅으로 불리는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최근 베트남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베트남 주택 투자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지속적인 경제성장과 소득 수준의 증가, 경제력을 갖춘 젊은층의 증가 등으로 인하여 베트남 내에서 아파트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호치민과 함께 베트남의 양대 도시로 떠오르고 있는 수도 하노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미중 무역전쟁으로 중국내 글로벌 기업들의 베트남 이전에 가속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하노이 인근 박닌, 하이퐁 지역에 글로벌 기업의 이전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수도인 하노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경제 중심지인 호치민의 주택가격이 상승하면서 상대적으로 호치민보다 주택가격이 낮은 하노이 주택에 대한 가격 상승에 대한 기대감 역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지금까지 베트남 하노이에 대한 관심이 있었으나, 정보 부족, 언어 문제 등으로 인하여 고민했던 투자자들 위해 2박 3일의 일정으로 국내 부동산 전문가와 현지 부동산 전문가가 전일정을 함께하며 하노이 개발지역 투어 및 아파트 모델하우스와 건설현장 방문, 베트남 은행 계좌 개설, 부동산 시장 및 관련 법률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

 

이번 하노이 부동산투어에서는 최근 하노이 내에서 분양을 준비하고 있는 아파트 중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아파트를 답사할 예정이다.

 

주요 대학이 밀집하고 있는 지역으로 향후 메트로 3호선 역이 신설될 지역에 조성될 미펙 루빅과 미딩송당 내 건축될 메트릭스원 아파트, 하노이 최고의 부촌에 건설되고 있는 선샤인골든리버다. 이 3개 아파트는 하노이에서도 관심도가 높은 지역으로 벌써부터 투자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현지 전문가는 이야기 하고 있다.

 

미펙 루빅은 학세권과 역세권을 겸비한 지역이며, 인근에 끼우저이 공원, 국립병원, 시외버스터미널, 인도차이나플라자 등이 위치하고 있어 생활이 편리한 지역이다. 메트릭스원은 하노이내 한인타운지역인 미딩송당 지역에 건설될 예정으로 호수공원과 국제병원 등 생활 인프라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선샤인골든리버는 하노이 부촌 지역인 시푸차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홍강 조망권 확보, 각 세대별 개인 정원 확보한 차별화된 평면설계, 고급 내부 자재 사용을 통해 품격 있는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번 하노이 부동산 투어에서 미펙 루빅과 메트리스원, 선샤인골든리버 아파트 등의 현장과 모델하우스를 둘러볼 예정이다.

 

이여정대표는 "베트남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정확한 정보 수집에 대한 어려움과 현지에서의 언어 소통에 대한 문제점으로 인해 하노이 부동산 투자를 보류해왔던 투자자들을 위해서 현지에서 ‘하노이 부동산 시장에 대한 세미나’가 진행되며 현지 부동산 중개 법인에서 근무하는 한국인이 직접 하노이 프로젝트 현장 투어 및 아파트 모델하우스 방문 및 상품 설명, 베트남 은행 업무 지원 등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어, "베트남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편안하게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부동산투어에 참여하여 하노이 주택시장에 대한 정보 수집과 투자 가치가 있는 아파트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하노이 부동산에 대한 매력을 느끼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 투자 여행 상품은 오는 12월 2일(월)과 16일(월)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가비는 128만원이며 선착순마감이다.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더블유씨앤씨에셋대부 홈페이지(www.wcnc.co.kr) 또는 대표전화 1522-0320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