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관내 주요 사업장 18개소에 대한 현장 점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1/08 [17:32]

연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관내 주요 사업장 18개소에 대한 현장 점검

오늘뉴스 | 입력 : 2019/11/08 [17:32]

▲ 임재석 의장을 비롯한 연천군의회 의원들이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해 현장설명을 듣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의회는 제250회 제2차 정례회를 대비하여 지난 5일 전곡 도시계획도로 중2-2호선 개설공사 현장을 시작으로 6일까지 관내 주요사업장 18개소를 점검하는 현장확인을 했다.

 

의원들은 관내 주요사업장 18개소에 대해 집행부로부터 사업추진 경과에 대해 보고 받고 사업현장을 돌아보며 사업추진 상의 문제점과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개선방안을 제시했다.

 

또한, 연천 공영버스터미널을 방문하여 사업 현황 및 향후 계획 등에 대하여 보고받고 주요 시설물을 확인하며 주민들의 이용률을 높이고 내실 있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할 것을 주문하였다.

 

임재석 의장은“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인해서 방역업무를 병행하며 본연의 사업에도 헌신하고 있는 공무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확인한 주요사항들을 제2차 정례회 군정질문 및 2020년 예산(안) 심사 시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