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구민과 함께하는 남동사랑콘서트」성료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1/11 [11:16]

남동구,「구민과 함께하는 남동사랑콘서트」성료

오늘뉴스 | 입력 : 2019/11/11 [11:16]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에서 열린 「구민과 함께하는 남동사랑콘서트」가 지난 10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공연은 남동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중문화 예술인들이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 남동구민과 아마추어 예술인 간의 화합의 장이 됐다.

 

전반공연에선‘돌체섹소폰, 상임, 곽재성, 임민희, 나혜정’이 출연해 섹소폰 연주, 트롯공연을 펼쳐 서로의 기량을 뽐냈다.

 

후반공연에는 ‘무궁화예술단(서정례), 설민, 장수애, 오선녀, 양은별’이 출연해 장구춤, 노래, 경기민요를 선보이며 이날 남동구청 대강당을 가득 채운 800여명의 관객과 하나가 되는 모습을 선보였다.

 

남동구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문화 예술인들의 무대뿐만이 아니라 축하가수 윤수현과 진해성의 무대도 이어졌다.

  

이날 「구민과 함께하는 남동사랑콘서트」을 찾아준 관객들은 멋진 무대를 선보인 가수들에게 뜨거운 호응으로 화답했다.

 

구는 이번 「구민과 함께하는 남동사랑콘서트」외에도 오는 30일 남동소래아트홀에서 남동구 테마기획공연 시리즈 제3탄 ‘희망꾸러미’ 「2019 해설이 있는 클래신 남동구 희망가득 콘서트」를 통해 구민들에게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