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모범통장 문화역사탐방 및 우수사례발표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1/25 [16:47]

남동구, 모범통장 문화역사탐방 및 우수사례발표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9/11/25 [16:47]

▲ 2019 제2차 모범통장 문화역사탐방 및 우수사례발표회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가 최근 1박2일 일정으로 모범통장 문화역사 탐방과 우수사례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역사 탐방은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의 영향과 확산방지를 위해 인천시 중구 일원에서 진행됐다.

 

탐방은 인천 중구 일원에 새롭게 조성된 무의도 둘레길 탐방과 인천 월미도 유람선 승선, 동화마을과 차이나타운 방문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인천을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는 문화역사 탐방으로 진행됐다.
 
탐방에선 남동구 통장 120명이 문화역사 탐방에 참가해 우수사례 발표회와 함께 구청장과의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 모범통장 문화역사탐방 진행 과정에서 통장 우수사례 발표회 개최를 병행해 사전 1차 심사를 거친 6개동이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최우수상에는 간석4동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에 간석3동과 논현고잔동, 장려상에 구월2동, 만수6동, 남촌도림동이 각각 수상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통장 문화역사탐방 및 우수사례 발표회로 조직의 활동력 향상과 화합의 계기가 마련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행복한 삶을 함께 하는 희망찬 남동구를 만들어가기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