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군민대상으로 군청 사이클 선수들의 동계훈련 체험 행사 진행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2/16 [17:00]

연천군, 군민대상으로 군청 사이클 선수들의 동계훈련 체험 행사 진행

오늘뉴스 | 입력 : 2019/12/16 [17:00]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청 사이클팀(감독 배현기)은 지난 14일 관내 사이클 동호인 및 사이클에 관심있는 군민을 대상으로 연천군 공설운동장에서 연천군청 선수들의 동계훈련체험 등 다양한 사이클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연천군청 직장운동부인 연천사이클팀을 소개하고 사이클운동에 필요한 에티켓, 사이클이론 훈련 뿐만 아니라 실제 연천군청 선수들의 동계훈련법체험(르몽드 훈련, 로라훈련) 및 선수들의 피팅방법에 대한 강연 및 체험활동을 하는 등의 시간을 가졌다.

 

연천군청 사이클팀은 경기도 유일의 단일여자팀으로서 매년 전국대회 및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최근 연천군청 소속 이혜진 선수는 한국 최초로 트랙 월드컵대회에서 여자 경륜 부분 금메달의 쾌거를 이루는 등 연천군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배현기 감독은 “이번 활동을 통해 연천군청 직장 사이클팀을 홍보하고 동호인과 프로팀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사이클에 대한 군민의 관심을 얻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1,300만 자전거 시대를 살고 있는 요즘 사이클이 연천군민의 생활체육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