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청에 (사)대한한돈협회 연천지부, 한돈사랑 장학금 지원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위한 6백만원 장학금 전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2/16 [17:05]

연천군청에 (사)대한한돈협회 연천지부, 한돈사랑 장학금 지원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위한 6백만원 장학금 전달

오늘뉴스 | 입력 : 2019/12/16 [17:05]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사)대한한돈협회 연천지부(지부장 성경식)는 지난 13일 연천군청을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에게 학비를 지원하고자 3백만원의 장학금을 지정기탁했다.

 

더불어, 연천한돈협회 2세모임도 매년 뜻을 모아 장학금 3백만원을 기탁하는 등 소외된 이웃과 청소년복지에도 관심을 가지고 나눔문화에 동참하고 있다.

 

기탁된 장학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 중 20명을 선정하여 각각 30만원씩 전달할 예정이다.

 

성경식 지부장은 “이번 장학금은 미래의 인재육성과 지역사회 어려운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관내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사업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최근 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돈협회 연천지부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성실하게 학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범이 되는 학생을 선정하여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