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간호학과, 후배양성도 1위...31일 대학발전기금 쾌척

대학원생 및 학부생들 ...효율적인 학습환경을 조성 당부

이영노 | 기사입력 2019/12/31 [12:47]

군산대 간호학과, 후배양성도 1위...31일 대학발전기금 쾌척

대학원생 및 학부생들 ...효율적인 학습환경을 조성 당부

이영노 | 입력 : 2019/12/31 [12:47]

▲ 31일 군산대 간호학과 학부 및 대학원생들...13백만원 기부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학교 간호학과 대학원생 및 학부생들이 대학 발전과 후배들의 학습활동 지원을 위해 대학발전기금 1300만원을 전달하였다.

 

31일 대학 본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곽병선 군산대학교 총장, 양현호 대외협력본부장, 위휘 간호학과장, 정용진 대외협력본부 행정실장을 비롯해서 공희숙·강배화 등 간호학과 대학원생 및 서예림·김은진·임정민 등 학부생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전달된 발전기금은 간호학과 대학원생 및 학부생들이 더욱 효율적인 학습환경을 조성하고 후배들의 학습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십시일반 조성한 것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가한 공희숙 씨는 “선배로서 후배들의 교육활동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후배들을 위한 장학 지원에 선배들이 지속적으로 마음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군산대학교 간호학과 대학원생과 학부생들은 2015년부터 매년 후배들을 위한 기부금을 모금해오고 있다. 2015년부터 지금까지 전달한 발전기금은 3200만에 달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간호학과,곽병선,공희숙,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