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힘받았다'...발전기금 계속

장대현 군산대 동문 기부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3/24 [17:06]

군산대, '힘받았다'...발전기금 계속

장대현 군산대 동문 기부

이영노 | 입력 : 2020/03/24 [17:06]

 

▲ 24일 군산대 발전기금 전달식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 컴퓨터공학과 장대현 동문이 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에 곽병선군산대학교 총장은  24일 대학본부에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인사를 했다.

 

이 전달식은 군산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출신인 동문 장대현 씨가 보다 효율적인 교육환경 구축과 군산대학교 발전을 위해 500만 원을 기부한 데 따른 것이다.

 

전달식에는 장대현 동문과 군산대 곽병선 총장, 양현호 대외협력본부장, 신성윤 정보전산원장, 최광숙 대외협력본부 행정실장, 기종근 정보전산원 행정실장, 정보전산원 강오형 팀장 등이 참석했다.

 

장대현 동문(50)은 세종대학교 정보처리학과를 졸업한 후 군산대학교 컴퓨터공학과에서 공학석사 및 공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산업용 PDA개발 및 제조 회사인 대신정보통신 상무로 재직 중이다.

 

장대현 동문은 “모교의 발전에 일조하고 싶은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되었는데, 이러한 마음을 내는 것으로 대학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쁘다”며 기부 소감을 밝혔다.

 

이에 곽병선 총장은 “대학이든 어느 단체이든 구성원들이 애정을 가지고 힘을 더해줄 때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이 생기는 것을 항상 느낀다”면서 “기부받은 성금을 잘 활용해서 대학 성장을 위한 거름으로 삼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곽병선,장대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