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청운중학교 축구부 창단 위해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면담하고 창단 협조요청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6/30 [09:57]

정동균 양평군수, 청운중학교 축구부 창단 위해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면담하고 창단 협조요청

오늘뉴스 | 입력 : 2020/06/30 [09:57]

 

정동균 양평군수가 청운중학교 축구부 창단을 위해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을 면담하고 축구부 창단을 염원하는 청운면민 1,004명의 서명부를 전달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정동균 양평군수는 지난 29일 경기도교육청을 방문해 청운중학교 축구부 창단을 염원하는 청운면민 1,004명의 서명부를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에게 전달했다.

청운중학교 축구부 창단 서명운동은 지역 내 초등·고등부는 엘리트 축구부가 운영 되고 있으나, 중등부 축구부가 없어 관내 아이들이 관외로 나가고 있는 실정으로 ‘축구부 창단은 아이들의 미래, 청운의 미래, 양평의 미래’라는 청운면민들의 염원을 담아 청운면 인구의 약 27%인 1,004명의 면민들이 서명에 동참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청운면민의 오랜 염원인 청운중학교 축구부가 창단돼 관내 학생들이 타 지역으로 유학하지 않고 지역에서 초등부부터 중등·고등부를 거친 엘리트체육의 인재양성을 할 수 있도록 청운중학교 축구부가 반드시 창단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양평 지역발전을 위해 학교기능을 활성화하는 등 확장성 있게 종합적으로 검토해 보겠다”고 답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