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연수원, 교육전문직원 임용예정자 직무연수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8/12 [21:30]

경기도교육연수원, 교육전문직원 임용예정자 직무연수

오늘뉴스 | 입력 : 2020/08/12 [21:30]

 

‘경기미래교육을 향한 도전, 함께 내일을 열자’를 주제로 온라인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교육연수원이 12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2020년 교육전문직원 임용자 157명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와 네트워크 형성을 목적으로 ‘2020 교육전문직원 임용자 직무연수’를 한다.

연수는 ‘경기미래교육을 향한 도전, 함께 내일을 열자’를 주제로 온라인 교육과 교육지원청 현장실습으로 진행해, 연수생들이 연수 기간 동안 정책을 공유하고 미래 교육 실현을 위한 다양한 정책 방향을 모색하도록 했다.

이번 연수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온·오프라인에서 분임별로 토의와 체험을 하는 실행학습을 통해 연수생들은 경기교육정책을 진단하고 대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또 연수원은 미래학교 상을 만들어보는 지역-마을 미래학교 공간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현장성을 높이고 연수생들에게 미래학교를 지원할 교육전문직원으로서 역할을 그려보도록 했다.

연수 넷째 날인 18일에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온라인으로 연수생들을 격려하고 ‘경기미래교육의 방향과 철학’을 주제로 특강을 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연수원 서길원 원장은 “이번 연수과정을 통해 교육전문직원이 함께 소통하면서 미래사회와 교육을 고민하고 혁신 동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사회에 혁신 교육을 선도해 나가는 교육전문직원 임용자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