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미래 상상대회 아이디어 공모전...9.18일까지

발굴을 위하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9/10 [09:18]

군산대, 미래 상상대회 아이디어 공모전...9.18일까지

발굴을 위하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

이영노 | 입력 : 2020/09/10 [09:18]

 

▲ 군산대 홍보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학교(총장 곽병선)는 상상대회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전으로 호남제주권 LINC+ 사업단 협의회 주관 대회이다.

 

행사목적은 군산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은 제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인문·사회·예술 전공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유도와 4차 산업혁명 대응방향 정립을 위한 혁신적 UX(User Experience) 발굴을 위하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는 것.

 

이에따라 참여분야는 인문/사회/예술 전공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따라서 프로그램명은 SAH(4)차 미래 상상대회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오는 2020.09.18.(금) (일까지 공모기간이다.

 

지원대상은 LINC+사업단 참여학과(부) 소속 인문·사회·예술 전공 재학생이다.

 

지원방법은 군산대학교 LINC+사업단 홈페이지(http://linc.kunsan.ac.kr/2015/inner.php?sMenu=main)

 

단, 호남제주권 LINC+ 10개 대학 연합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에 호남제주권 LINC+ 사업단 협의회 주관 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해외 연수는 코로나 19 진행 상황에 의하여 변경되거나 상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시상내역

내역

인원

비고

대상

1

LINC+사업단장상 및 해외 연수 기회 제공

최우수상

1

LINC+사업단장상 및 해외 연수 기회 제공

우수상

1

LINC+사업단장상 및 상금 500,000

장려상

2

LINC+사업단장상 및 상금 300,0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상상대회,공모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