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전 군민 대상 군민안전보험 가입 '든든'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9/10 [11:25]

연천군, 전 군민 대상 군민안전보험 가입 '든든'

오늘뉴스 | 입력 : 2020/09/10 [11:25]

 

연천군 군민안전보험  설명서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은 관내 주소를 등록하고 거주하는 군민들을 대상으로 재난 및 사고 발생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천군 군민안전 보험을 시행 중에 있다.

연천군 군민안전보험이란 군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예상치 못한 재난이나 사고를 당했을때 연천군과 계약이 되어 있는 보험사를 통해 최고 1,000만원 한도 보험금을 지급받는 보험이다.

올 4월에 가입한 연천군민안전보험은 2021년 3월 31일까지 연천군민 모두 별도 절차 없이 자동 가입 되며 보험료는 연천군에서 일괄적으로 보험사에 모두 납부한다.

보장내용으로는 자연재해사망, 폭발·화재·붕괴·산사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대중교통 이용 중 상해사망 또는 후유장해, 강도 상해 사망 또는 후유장해, 뺑소니·무보험차 상해사망 또는 후유장해, 스쿨존 교통사고 총 10개 항목이 가입 됐고 중복 가입 되며 사망은 만 15세 미만의 경우 보장에서 제외, 특히 스쿨존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부상치료비는 만 12세 이하인 자가 보험기간 중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지정한 지역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부상등급 1급~14급 등급에 따른 지급기준에 준해 지급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