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설공단, 코로나19극복 시민아이디어 공모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공단이 어떤 역할 시민 여러분들의 의견

이영노 | 기사입력 2020/10/21 [10:52]

전주시설공단, 코로나19극복 시민아이디어 공모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공단이 어떤 역할 시민 여러분들의 의견

이영노 | 입력 : 2020/10/21 [10:52]

백순기 전주시설공단 이사장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백순기)이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시민의 지혜를 모은다.

 

공단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공단의 역할’을 주제로 시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공모 기간은 26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31일간이다.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전주시민이라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는 화산체육관에 위치한 전주시설공단 전략기획부 사무실에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whicks@jjss.or.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단은 접수된 아이디어들을 대상으로 조정위원회의 내부 심사를 거쳐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3편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은 30만 원, 최우수상은 20만 원, 우수상은 1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수상작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jjss.or.kr/)에게시되며, 수상자에게 수상 소식을 개별 통보한다.

 

공단은 시민 참여 확대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시민 창안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백순기 이사장은 “시민 여러분들이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공단이 어떤 역할을 해야 할지에 대해 시민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설공단,백순기,코로나19극복 아이디어공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