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 청소년과, 학교폭력예방 최고

학교전담경찰관이 참여... 학생들 상대 SPO, 117 신고방법 등 신고 활성화

이영노 | 기사입력 2020/10/29 [11:37]

익산경찰 청소년과, 학교폭력예방 최고

학교전담경찰관이 참여... 학생들 상대 SPO, 117 신고방법 등 신고 활성화

이영노 | 입력 : 2020/10/29 [11:37]

 

학교전담경찰관 참여... 학생들 상대 SPO, 117 신고방법 등 신고 활성화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익산경찰서(서장 임성재) 여성청소년과는 지난 29일 학교폭력 예방 붐 조성을 위한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관내 어양중학교 교직원, 학부모, 여성청소년과 학교전담경찰관이 참여하여 등교하는 학생들을 상대로 SPO, 117 신고방법 등 신고 활성화를 위한 홍보물을 배부하고 현수막과 피켓 등을 활용하여 학교폭력 예방방법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최근 학교폭력 유형을 반영하여 제작한 소식지를 배부하여 새로운 유형의 학교폭력 예방 홍보에 나섰다.

 

 
  양현식 여성청소년과장은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생활에 제약이 있었던 만큼 학생들의 교내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학교폭력 선제적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익산경찰서 여청과 경장 이미지(☎ 063-830-0338)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경찰서,어양중학교,익산청소년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