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심경‧최윤 유화 2인展” 개최

2인이 유화 작업을 통해 인생 후반기의 우정을 나누는 따뜻

이영노 | 기사입력 2020/11/14 [10:17]

군산대,“심경‧최윤 유화 2인展” 개최

2인이 유화 작업을 통해 인생 후반기의 우정을 나누는 따뜻

이영노 | 입력 : 2020/11/14 [10:17]

▲ 2인 작품전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학교 박물관이 “심경‧최윤 유화 2인展”을 개최한다.

 

군산지역 사람들을 위해 진행 중인 “전시작가 공모전”작품전은 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과 직원으로 만난 또래 2인이 유화 작업을 통해 인생 후반기의 우정을 나누는 따뜻한 전시이다.

 

심경 작가는 주로 시간과 공간의 기억으로부터 얻은 자연의 피사체를 반추상적으로 표현하고 있고, 최윤 작가는 기독교인으로서 어류학을 전공한 학자로서 얻은 영감을 유화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전시실에는 두 작가의 습작들을 모아 작업실을 재현해 놓은 포토존 ‘나도 유화 작가’가 마련되어 있다.

 

이 전시는 가을이 짙어가는 대학 캠퍼스에서 서른여섯 점의 유화를 통해 낭만과 우정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전시이다.

 

박물관은 전시회를 위해 관람시간 내 발열 체크 확인 및 안내요원을 배치하고, 1회 관람 인원을 20인 이내로 제한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을 최우선으로 하여 운영하고 있다.

 

전시는 2020년 11월 16일부터 12월 24일까지이고, 관람시간은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토‧일요일은 사전예약제로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심경‧최윤 유화 2인展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