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제2회 진안군 한마음 진안군배드민턴협회, 마무리

지난 21일 1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들 참가 속 문예체육회관

이영노 | 기사입력 2020/11/23 [12:22]

진안군, 제2회 진안군 한마음 진안군배드민턴협회, 마무리

지난 21일 1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들 참가 속 문예체육회관

이영노 | 입력 : 2020/11/23 [12:22]

지난 21일 1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들 참가 속 문예체육회관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과 진안군체육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마스크 착용, 소독 및 발열체크 등 핵심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대회를 진행하였다.

 

이 날, 전춘성 진안군수, 정봉운 진안군체육회장, 김광수 진안군의회 의장 등 내·외빈이 참석하여 코로나 19로 한 해 동안 힘든 시기를 보냈던 체육인들을 격려해주었다.

 

대회는 2개부(남복·여복)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남복에 △우승 김영민·성준영 △준우승 유재호·송규정 △3위 이민재·양근호씨가 여복에 △우승 구서연·이태정 △준우승 김정숙·전도희 △3위 강희경·김민정씨가 각각 차지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들의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배드민턴 실내 체육관 신축 등을 통해 진안군민의 건강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정봉운 체육회장은“그동안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쳤을 생활체육인들에게 대회가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지난 21일 1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들 참가 속 문예체육회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