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교육행정연구회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경기도형 교육시설 안전·유지관리 효율적 개선방안’ 연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11/26 [13:32]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연구회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경기도형 교육시설 안전·유지관리 효율적 개선방안’ 연구

오늘뉴스 | 입력 : 2020/11/26 [13:32]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연구회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가 열리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연구회는 지난 25일 교육행정위원회 회의실에서 ‘경기도형 교육시설 안전·유지관리 효율적 개선방안’에 대한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교육행정위원회 위원들로 구성된 교육행정연구회는 시설 노후화와 재난·재해 등에 대비한 체계적인 관리·감독의 어려움, 갈수록 줄어드는 시설관리직 공무원의 수로 인한 시설관리 인력 운용의 어려움 등에 대한 효율적인 교육시설 안전·유지관리 방안을 모색하고자 이번 정책연구용역을 발주했다.

지난달 13일 착수보고회 이후 개최된 이날 중간보고회에서는 용역 수행기관인 한국안전검사연구원이 그동안 조사하고 검토한 경기도교육청의 시설관리인력 현황과 향후 추세 등을 보고했으며 향후 시설관리담당 직원 및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심층면접을 실시해 유의미한 결과들을 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정책연구용역은 3개월간의 연구를 통해 12월 말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한국안전검사연구원에서는 결과보고서 제출에 앞서 12월 중순 개최될 최종보고회를 통해 이번 연구에 대한 정책 제안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