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전춘성 군수, 조직개편 단행 이유...초심은 언제나

잘하면 승진,부실하면 퇴출...진안발전이 우선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1/08 [22:44]

진안군 전춘성 군수, 조직개편 단행 이유...초심은 언제나

잘하면 승진,부실하면 퇴출...진안발전이 우선

이영노 | 입력 : 2021/01/08 [22:44]

전춘성 진안군수 초심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춘성 진안군수의 야심작 조직개편이 단행 됐다.

 

이번 조직개편에서 보여준 전춘성 군수의 속내는  적재적소에 배치한 적정인원으로 진안발전을 꾀하 려는 심사숙고의 작품이 드러났다는 풀이다.

 

행정의 달인 전 군수는 음지에서 진안발전을 위해 노력한 숨은 일꾼들을 탐지하고 새해부터 반영에 들어갔다는 분석이다.

 

우선, 맡은 책임을 다하면서 군민 대상 민원 타결, 군행정 만족도 높이기,소외계층 같이 잘살기,군행정 불만 제로화,진안군 인기 상승 전국화, 직장내 근무활력자 등 다각면에서 진안발전에 노력한공무원을 바라고 있다.

 

그러나 진안군 행정을 실망시키거나 부서활동이 미흡한 공무원은 과감하게 퇴출시킨다는 방침이다.

 

이에 전춘성 진안군수는 여러방면에서 의견을 취합 진안군 최초 조직개편을 단행한 초심 동기다.

 

잘하면 승진 부실하면 퇴출...

 

<조직제개편 명단>

 

△행정복지국 행정지원과 정용락 △농촌경제국 농업정책과장 안용남 △농촌경제국 산림과장 최용주 △안전환경국 안전재난과장 정홍기 △안전환경국 건설교통과장 정창현 △안전환경국 환경과장 이숙이

△기획홍보실 홍보팀장 이호율

△기획홍보실 감사법무팀장 이경림 △농촌경제국 농업정책과 농정기획팀장 이정희 △농촌경제국 농업정책과 친환경농업팀장 조영희 △농촌경제국 농촌활력과 마을공동체팀장 이은숙 △농촌경제국 농촌활력과 농촌재생팀장 오재열 △농촌경제국 산림과 경관녹지팀장 최건호 △안전환경국 안전재난과 안전정책팀장 김영기 △안전환경국 안전재난과 생활민원팀장 정명철 △안전환경국 건설교통과 도시계획팀장 박동현 △안전환경국 관광과 관광개발팀장 장서옥 △안전환경국 관광과 마이산관리팀장 정미선 △안전환경국 환경과 자원순환팀장 백경심 △안전환경국 환경과 수질보전팀장 송옥례 △안전환경국 환경과 환경시설팀장 국경완 △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 농업인육성팀장 유태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전춘성 조직개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칼럼,기고,인터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