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2020년도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실습 우수 학생 및 우수기업 시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1/21 [20:39]

인천대학교, 2020년도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실습 우수 학생 및 우수기업 시상

오늘뉴스 | 입력 : 2021/01/21 [20:39]

▲ 인천대학교 본관 전경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양운근)는 지난 1월 19일 2020년도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실습 우수학생 및 우수기업을 시상했다.

 

이번 시상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별도로 시상식을 개최하지 않고 상장과 감사장을 전달했다.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은 학생들에게는 취업 전, 한 학기동안 실습을 통해 전공  관련 직무를 수행하게 함으로써 실무능력을 함양하는 동기가 되고, 기업에서는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 후 별도의 연수과정 없이 바로 현업에서 직무를 수행하도록 함으로써 효율적인 인력채용 기회가 되도록 하는 사업이다.

 

양운근 총장 직무대리는 IPP형 일학습병행에 참여한 108명의 학생 중 IPP의 목적을 훌륭하게 달성해 학교의 명예를 드높인 정보통신공학과 4학년  허민혁 학생에게 최우수상을, 기계공학과 4학년 김다정 학생 등 10  명에게는 우수상을 수여했으며,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에 참여한 44개 기업체 중 학생 취업과 현장실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위니아딤채, ㈜네오드림스, ㈜에스티씨네트웍스, (유한)스테츠칩펙, ㈜로지션을 우수기업으로 선정해서 감사장을 전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