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회 김윤철 의원, 휴일 지역구 기린봉 등산로 점검

산책로, 미끄럼방지,철봉,계단, 나무,위험시설 등 현장확인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1/23 [18:32]

전주시의회 김윤철 의원, 휴일 지역구 기린봉 등산로 점검

산책로, 미끄럼방지,철봉,계단, 나무,위험시설 등 현장확인

이영노 | 입력 : 2021/01/23 [18:32]

23일 토요일 휴일날 전주 기린봉 현장점검에 나선 김윤철 의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남들 쉴 때 올라와서 살펴봐야지요.”라고 말하는 전주시의회 김윤철 의ᅟ의원의 대답이다.

 

전주 기린봉시비  © 이영노

 

23일 오후 12시경부터 전주 기린봉 등산로 겸 산책로에 지역구 의원인 김윤철 전주시의원이 “기린봉에 건강 투자하기”라고 웃으며 시설물을보며 4시간여 째 다독으로 현장 점검에 나섰다.

 

더구나 의회 계획없이 남는 시간에 지역구 현장점검은 큰 의미가 있다는 주장이다. 

산책로  © 이영노

 

누가 볼까 말까 이날 김 의원은 쓰러진 어린 묘목, 받침대, 기둥, 운동기구 등을 정상으로 바로세워놓고 보기좋게 정돈을 4시간여를 보내다보니 점심시간을 잃어 버리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다.

 

 운동기구 점검© 이영노

 

이따금 오가는 시민들은 “아이구 수고가 많습니다. 역시 지역구 김윤철 의원입니다.”라고 칭찬 인사 한마디씩 건넸다.

 

이날 현장 목격한 김 윤철 의원은 버려진 쓰레기를 주으며 “시민의식이 많이 좋아졌어요. 예전에는 이것보다 많았어요.”라고 웃으며 말을 건넸다.

 

이러한, 전주기린봉은 해발 271m  동산같은 등산로로서 전주시가 한눈에 들어오는 마술이 펼쳐진다는 전주시민들의 자랑이다.

 

특히, 기린봉은 주말이면가족단위 등 많은 시민들이 2시간여 코스로 자연과함께 여유를 즐기는 지상셈터이다.

 

한편, 전주시민의 1급 편익시설인  전주기린봉 및 아중호수 등은 지역구 김윤철 전주시의원이 시민건강 노력에 주민들 칭찬이 놀라울 정도다.

전주시민 21/01/23 [19:50] 수정 삭제  
  역시 김윤철 의원입니다. 전주의 자랑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전주시의회,김윤철,기린봉,산책로,등산로,아중호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