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전북은행 진안군지점이 물품전달

지역봉사단 설 명절 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위한 생필품 전달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1/26 [07:05]

진안군, 전북은행 진안군지점이 물품전달

지역봉사단 설 명절 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위한 생필품 전달

이영노 | 입력 : 2021/01/26 [07:05]

]JB금융그룹 전북은행(부행장 이성란) 물품전달식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JB금융그룹 전북은행(부행장 이성란)은 25일 오후 2시30분 진안군을 방문하여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세대에‘설맞이 이웃사랑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전북은행이 전달한 꾸러미에는 떡국 등 10여 가지 종류의 필수 생필품이 담겨 있으며, 관내 11개 읍·면의 저소득 세대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된 생필품은 코로나19로 인해 경로당, 무상급식 시설 등을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저소득 세대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성란 부행장은“코로나19로 인해 생활형 범죄가 증가하고 있는 현실이 매우 안타까웠다.”며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저소득 세대들이 소외받지 않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생필품을 준비하게 된 취지를 밝혔다.

 

전춘성 진안군수는“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소외계층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이 멀어질까 염려되는 시기에 따뜻한 관심과 도움은 저소득 세대에 큰 위로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군민 누구나 행복한 진안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전북은행,]JB금융그룹 전북은행(부행장 이성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