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옛길 온라인 소식지 발행

온라인 발행 도입,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받아 본다

김세정 | 기사입력 2021/04/08 [10:15]

경기문화재단, 경기옛길 온라인 소식지 발행

온라인 발행 도입,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받아 본다

김세정 | 입력 : 2021/04/08 [10:15]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경기옛길의 다양한 소식을 담은 온라인 소식지가 발행된다.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경기문화재연구원 경기옛길센터는 오는 9일 경기옛길 소식지를 온라인으로 발행한다고 7일 밝혔다.
 
경기옛길 소식지는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읽을 수 있도록 문자, 카카오톡, 이메일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발행되며 경기도 사이버도서관을 통해 원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계간으로 발행되는 소식지에는 경기옛길 추진 사업, 문화유산 이야기, 탐방객 인터뷰 등 흥미롭고 유익한 내용을 담았다.
 
경기옛길 소식지는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뉴스레터 수신을 신청하면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경기옛길 홈페이지의 문자와 경기문화재단 한뼘지지씨가이드(문자) 수신를 통해서 볼 수 있다.
 
경기옛길센터 관계자는 “걸으며 역사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경기옛길 소식지를 통해 경기옛길 도보탐방 대중화의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기옛길은 조선시대 실학자 여암 신경준(1712~1781)이 1770년 집필한 역사 지리서 ‘도로고(道路考)’에 기록된 육대로(六大路)를 기반으로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역사적 고증과 현대적 재해석을 거쳐 조성하고 있는 역사문화 탐방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