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뉴스, 소속 기자 대상으로 워크숍 및 송년행사 개최

김세정 | 기사입력 2015/12/21 [16:45]

오늘뉴스, 소속 기자 대상으로 워크숍 및 송년행사 개최

김세정 | 입력 : 2015/12/21 [16:45]
▲   노명복 대표 (사진 좌측)를 비롯한 워크숍에 참석한 오늘뉴스 기자들   © 오늘뉴스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오늘뉴스는 전국 소속기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충남 예산군 효자웨딩홀에서 워크숍 및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전국에서 활동 중인 취재 기자들이 참석해, 1부 취재 기법과 선배 기자들의 취재 노하우 전수, 토론회가 열렸으며, 2부는 장기자랑 순서로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로 행사가 진행됐다.

▲   지역본부장과 간부 기자들이 오늘뉴스 발전을 기원하는 힘찬 화이팅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 노명복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전국 각 지역에서 올 한 해 정론·직필을 위해 노력해온 기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2016년 새해에는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하여 더욱더 노력해 달라"고 부탁의 말을 했다.


이어 진행된 토론회에서는 선배 기자들의 기사 작성 노하우와 취재 시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이야기하며 기자들 간 공감의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번 워크숍은 오늘뉴스 충남취재본부(본부장 이상의) 주관으로 효자웨딩홀(대표 윤상선)에서 장소를 후원하고, 전북 진안군(군수 이항로), 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를 비롯한 각 기관에서 행사를 위한 후원 물품을 지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