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인국, 모던함 살아있는 겨울 공항패션 선보여

김세정 | 기사입력 2016/02/04 [10:59]

배우 서인국, 모던함 살아있는 겨울 공항패션 선보여

김세정 | 입력 : 2016/02/04 [10:59]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배우 서인국이 3일 멋진 모습으로 인천공항 출국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과 4년째 재계약을 공식화한 서인국은 이날 브랜드 화보 및 광고 촬영 차 LA로 출국하면서 블랙과 그레이 배색의 맨투맨 티셔츠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다운 멋스러움을 잃지 않았다.

 

서인국은 블랙과 그레이 두 색으로 나뉘어져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투블럭 맨투맨 티셔츠와 블랙 코트를 매치함으로써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데님셔츠와 레이어드한 티셔츠에는 레터링 장식이 돼 있어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서인국은 블랙 팬츠와 앵클부츠를 매치해 멋스러운 겨울 남자로 거듭났다.

 

서인국이 이날 착용한 맨투맨 티셔츠는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의 2016 S/S 시즌 신제품이며, 블랙 크롭톱에 그레이 컬러의 아랫단을 덧댄 디자인으로 가슴 부분의 레터링이 도시적인 모던함을 느끼게 한다.

 

한편, 서인국은 현재 예능프로그램 ‘마리와 나’에 출연하며 동물 아빠로서 다양한 동물을 키우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