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천 지하철 이용한 인천여행지 46선 발표

인천 지하철 1·2호선 타고 인천여행 하세요~~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07/27 [11:11]

인천시, 인천 지하철 이용한 인천여행지 46선 발표

인천 지하철 1·2호선 타고 인천여행 하세요~~

오늘뉴스 | 입력 : 2016/07/27 [11:11]
▲ 아시아드주경기장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도시철도 2호선이 이달 30일 개통됨에 따라 지하철을 이용해 여행할 수 있는 인천여행지 46개소를 발표했다.

 

선정된 여행지는 1호선 역 주변 관광지 28개소와 2호선 인근 18개소이다.

 

▲ 국립생명자원관 전경     © 오늘뉴스

 

2호선 검암역을 이용해 한반도 고유생물 190만여 장의 표본을 소장하고 있는 국립생명자원관을 관람할 수 있고 인천대공원역을 이용해 그동안 교통이 불편해 자동차나 버스를 이용했던 인천대공원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완정역을 이용해 선사문화와 관련된 각종 유물을 관람하고 선사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검단 선사박물관을 둘러 볼 수가 있다. 모래내 시장역에서는 모래내 전통시장을 찾아 시장의 정취와 명품 참숯불김과 닭강정을 맛볼 수 있다.

▲ 모래내시장     © 오늘뉴스

 

아드경기장역에서는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주 경기장으로 개폐회식과 육상경기가 열렸던 아시아드 경기장을 둘러볼 수가 있다.

 

시 관계자는 “7월 말 개통 예정인 지하철을 이용하여 인천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여름철 피서 계획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