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남구청장배 미용경연대회 및 미추 헤어쇼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09/21 [12:44]

인천 남구, 남구청장배 미용경연대회 및 미추 헤어쇼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6/09/21 [12:44]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미용의 아름답고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대향연이 펼쳐진다.

 

인천 남구는 오는 30일 주안동 옛 시민회관 쉼터 야외무대와 문화창작공간 ‘틈’에서 제5회 남구청장배 미용경연대회 및 제7회 미추 헤어쇼를 개최한다.

 

행사는 남구가 주최하고 대한미용사회 인천 남구지회가 주관해 진행된다.

 

행사에는 미용 업주와 서경대학교, 건국대학교, 정화예술대학교, 인천재능대학교, 한성대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 남인천고등학교, 한진고등기술학교, 인하직업전문학교 등이 참여한다.

 

정오에 시작하는 제1부 행사에서는 남구청장배 미용경연대회 3개부문(고등·대학·일반부) 4개 종목(헤어, 네일 등)에 걸쳐 개최되며, 미용헤어작품 전시, 전문 모델과 사진촬영, 문화공연, 네일아트·헤어커드·메이크업 시연 등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행사와 공연이 진행된다.

 

이후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제2부 미추 헤어쇼 행사에서는 미용관련 기관과 학교 등에서 연출한 헤어와 의상 등 최신의 미용 작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수한 미용 인재를 발굴·육성하고 주안동의 미용특화타운 홍보를 통해 남구 미용 서비스 산업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미용문화 축제로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