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 병역이행자, 부산 아쿠아리움 할인

부산병무청 - 부산아쿠아리움 업무협약 체결

김종환 | 기사입력 2016/10/04 [01:46]

성실 병역이행자, 부산 아쿠아리움 할인

부산병무청 - 부산아쿠아리움 업무협약 체결

김종환 | 입력 : 2016/10/04 [01:46]
▲ 부산병무청 임재하 청장(오른쪽 세번째)과 부산아쿠아리움 송광호 대표이사(왼쪽 네번째)가 협약 체결 후 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부산지방병무청)     © 김종환



[오늘뉴스=김종환 기자] 부산지방병무청(청장 임재하)은 지난달 30일, 부산아쿠아리움(대표이사 송광호)에서 병역명문가 등 성실하게 병역을 이행한 사람들이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3대(代) 가족 모두가 병역을 당당하게 이행한 병역명문가 및 그 가족 등 병역이행자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를 조성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것이다.


할인혜택은 병역명문가, 자원병역이행자,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 동원훈련이수자로서 관련 증빙서류를 제시하면 동반가족 3인까지 입장료 40% 할인 받을 수 있게 되며, 양 기관은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각종 캠페인도 함께 펼치기로 했다.


임재하 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를 위해 3대에 걸쳐 헌신을 다한 병역명문가 등에게 입장료 할인을 통해 문화생활에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병역을 성실히 이행한 사람들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