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가을맞이 다양한 관광 이벤트 진행

나들길도 걷고 숨은 리본도 찾아 기념품도 받고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10/13 [13:32]

강화군, 가을맞이 다양한 관광 이벤트 진행

나들길도 걷고 숨은 리본도 찾아 기념품도 받고

오늘뉴스 | 입력 : 2016/10/13 [13:32]
▲ 강화나들길 숨은 리본 찾기 이벤트 리본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이달 14일부터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여름 유독 무더운 날씨 탓에 아침, 저녁으로 부는 가을바람이 더욱 반갑다. 한낮의 따뜻한 햇살을 받고 있자니 떠나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는 가을이다.

▲ 강화나들길 11코스 석모도 바람길을 관광객이 걷고 있다.     © 오늘뉴스

 

이런 걷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강화군에서는 강화 나들길에 알록달록 예쁜 나들길 이벤트 리본을 숨겨놓았다.

 

‘강화 나들길 숨은 리본 찾기’ 이벤트는 강화 나들길 코스 구석구석에 부착해 놓은 이벤트 리본을 찾아오는 이벤트로 어릴 적 소풍 때 즐겼던 보물찾기가 떠오른다. 이벤트 리본을 찾아 가까운 관광안내소로 가져가면 참여 기념품인 나들길 휴대용 방석을 받을 수 있다.

 

리본 찾기 이외에도 강화지석묘를 중심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이야기를 따라 돌아보는 ‘이야기로 찾아가는 고려산 자락 여행’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고려산은 진달래 축제로도 유명한 산으로 연개소문 이야기부터 오련지에 얽힌 이야기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온다. 이야기 장소마다 설치된 스탬프를 모두 찍어 오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스탬프 북은 고인돌 관광안내소에서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걷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좀 더 재미있고 즐겁게 강화군을 여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화군 가을 관광 이벤트는 이달 14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주말 화창한 가을날이 다 지나가기 전에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강화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