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16 가을여행주간 인천 주요 5대권역 색다른 프로그램 운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10/24 [09:47]

인천시, 2016 가을여행주간 인천 주요 5대권역 색다른 프로그램 운영

오늘뉴스 | 입력 : 2016/10/24 [09:47]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2016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2주간 “올 가을, 인천은 내가 접수 한다~ <인천여행상륙작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여행주간 “올가을 인천은 내가 접수 한다~ <인천여행상륙작전>”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2016 가을여행주간 지역 대표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지난 봄 여행주간 때보다 2배 상승된 8천만원의 국비지원으로 사업이 추진된다.

 

이번 사업은 인천지역 대표 관광콘텐츠인 5대 거점을 중심으로 각 권역별로 인천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하여, 인천의 숨겨진 가치를 재발견 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프로그램은 [작전1] 미션 클리어! <인천여행상륙작전> 스탬프랠리 이벤트, [작전2] 찰칵찰칵~ <인천여행상륙작전> SNS 인증샷 이벤트, [작전3] 구석구석~ <인천여행상륙작전> 인천무한탐방단 출동! 등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 [작전1] 미션 클리어! <인천여행상륙작전> 스탬프랠리 이벤트에서는 인천 5대권역(개항장·차이나타운, 송도, 강화, 경인아라뱃길, 인천 섬)별 주요포인트를 방문하여 스탬프북에 스탬프를 채워가는 랠리이벤트로, 스탬프 3개이상을 채우면 인천관광 스카프를, 완주하면 컬러풀 무릎담요를 증정한다(권역별 선착순 1,000명 한정)

 

▶ [작전2] 찰칵찰칵~ <인천여행상륙작전> SNS 인증샷 이벤트에서는 스탬프랠리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인천여행상륙작전이란 단어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인천관광 스카프를 증정한다.

 

▶ [작전3] 구석구석~ <인천여행상륙작전> 인천무한탐방단 출동! 에서는 5대 권역별 탐방단을 모집하여, 권역별 1~2회(회차당 40명)씩 개항장(월미공원,동화마을,차이타나운,신포국제시장)·송도(컴팩스마트시티,송도센트럴공원,비밥공연,인천송도불빛축제)·경인아라뱃길(정서진,국립생물자원관,경인아라뱃길 홍보관·수상체험)·인천섬(이작도&풀등)을 일반시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탐방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 [온라인] 가을여행주간 소문내기 이벤트 및 스탬프랠리 참가후기 이벤트를 개최해, 추첨을 통해 라마다인천호텔·강화 에버리치호텔·스텔라마리나호텔 숙박권·조식권 및 아메리카노 키프티콘(168명) 등 푸짐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인천시티투어] 가을여행주간 연계 특별프로모션으로, 스탬프랠리 이벤트 완주한 스탬프북 제시 시 인천시티투어 버스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탑승하여 인천의 대표 관광지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혜택도 올해 말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인천 대표 관광지인 5대 거점 <개항과 종교전래 중심지 개항장·차이나타운>, <최첨단 미래도시 송도국제도시>, <지붕없는 박물관 강화에서 즐기는 고려산 자락여행>, <아웃도어레저의 천국 경인아라뱃길>, <168개의 보물 인천 섬>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니, 수도권지역 및 가족·친구 ·연인 등 많은 관광객들이 2016 가을여행주간 <인천여행상륙작전> 프로그램으로 올 가을 인천을 모두 함께 접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 가을 인천은 내가 접수 한다~ <인천여행상륙작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fall.travelicn.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