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지역원로의 풍부한 경험과 연륜 시정에 반영

인천시민원로회의 개최, 주요 시정사항 설명 및 의견 수렴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12/01 [12:56]

인천시, 지역원로의 풍부한 경험과 연륜 시정에 반영

인천시민원로회의 개최, 주요 시정사항 설명 및 의견 수렴

오늘뉴스 | 입력 : 2016/12/01 [12:56]
▲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일 '시민원로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는 12월 1일 유정복 인천시장과 각계 시민원로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시정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 청취 및 자문을 위한 ‘2016년 제2회 인천시민원로회의’를 개최했다.

 

시민원로회의는 시정방향과 현안사항 등에 대해 지역 원로들의 풍부한 경험과 학식에 바탕을 둔 고견을 청취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이번 회의는 올해 6월 회의에 이어 두 번째 개최되는 정기회의다.

 

이날 회의에서는 300만 인천시대 시민행복 더하기 추진상황과 2017년 예산운영 방향 등 주요 시정 추진사항에 대한 설명과 원로들의 의견수렴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회의에서 논의된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참고하여 시정에 반영되도록 하겠다”면서, “앞으로 지역원로들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여 시정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을 청취하여 시민과 ‘소통’하고 ‘혁신’함으로써 ‘성과’를 내는 시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