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도내 상인연합회 회장단 간담회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1/11 [17:57]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도내 상인연합회 회장단 간담회

오늘뉴스 | 입력 : 2017/01/11 [17:57]
▲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이 접견실에서 경기도 상인연합회 회장단을 만나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및 소상공인 지원방안을 논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1월 11일 오후 3시 30분,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경기도 상인연합회 회장단을 만나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및 소상공인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먼저 경기도 상인연합회 봉필규 회장은 “전통시장이 활성화되고, 소상공인들이 대형마트나 SSM과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지원책 마련이 시급”하다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 내 공동 물류센터건립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에 정기열 의장은 “대형기업의 자영업 시장 진출로 인해 가뜩이나 어려운 시기에 가장 큰 피해를 보고 있는 분들이 바로 소상공인 여러분들”이라며, “경기도의회는 경기도와 긴밀히 협의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답했다.

 

오늘 간담회에는 경기도 상인연합회 봉필규 회장(안양 남부시장)을 비롯해 박기순 수석부회장(부천 제일시장), 김병도(오산 오색시장), 이상백(의정부 제일시장) 부회장이 참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