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문화대학원, 인천지역 문화전문기관 신년 워크숍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1/17 [12:28]

인천대학교 문화대학원, 인천지역 문화전문기관 신년 워크숍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01/17 [12:28]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 문화대학원과 인천문화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인천시가 후원하는 “인천 지역 문화전문기관 신년 워크숍”이  19일 오후 3시 인천아트플랫폼 다목적세미나실(H동 2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워크숍은 인천시 및 지역문화전문기관의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인천의 문화비전을 공유하고 협력관계를 구축하면서, 시급한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 문제를 심도 있게 논의하고자 마련되었다.

 

인천 지역문화인재 양성방안을 다각적으로 모색하기 위해 김상섭 인천시 문화관광체육국장이 “인천시의 문화비전”을 제시하고, 김용민 인천대 문화대학원 주임교수와 손동혁 인천문화재단 정책연구팀장이 각각 “문화대학원 현황 및 발전계획”과 “인천지역 문화인재 양성 과제”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권기영 교수의 사회로 참여 기관의 소개와 자유토론이 진행된다.

 

인천대 문화대학원 황미옥 원장은 “2017년은 우리 인천시가 문화창조도시를 향한 여정을 준비하는 중요한 해이다. 이번 워크숍이 허심탄회한 의견교환을 통해 상호 간의 이해를 증진하고, 창의적인 문화인력 양성을 위한 지역적 협력의 발판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