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설 연휴 석모도 미네랄 온천에서 피로·스트레스 확 푸세요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1/25 [11:12]

강화군, 설 연휴 석모도 미네랄 온천에서 피로·스트레스 확 푸세요

오늘뉴스 | 입력 : 2017/01/25 [11:12]
▲  강화군에서 운영하는  석모도  미네랄 온천에서 바라본 노을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강화 석모도에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이색 명소가 하나 생겼다.

 

인천 강화군(군수 이상복)이 운영하는 ‘석모도 미네랄 온천’이 바로 그곳이다. 지난 20일부터 정식 개장하여 운영 중인 노천탕은 서해바다의 바람과 햇빛을 맞으며 탕 안에서 해넘이를 감상할 수 있고, 저녁에는 야간 경관과 함께 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석모도 미네랄 온천은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염화나트륨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아토피나 피부염, 관절염, 골다공증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미네랄 온천수는 소독·정화 없이 매일 온천수 원수만 사용하여 위생적이다. 주성분은 염화나트륨(NaCl)으로 비누 및 샴푸 등 사용 시 온천 효과가 떨어져 세제 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며, 노천탕 이용 시 수영복 등을 착용해야 한다. 입장료는 성인 9,000원, 소인 6,000원이며, 인근 지역 상가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온천장 안에 매점이나 음식점은 없다.

 

 석모도에는 이 밖에 민머루 해수욕장과 수목원, 휴양림이 있고, 그중에서도 '3대 관음사찰' 중 한 곳인 보문사가 자리한 낙가산(해발 235m) 중턱 '눈썹바위'를 최고로 친다. 해안가 일주도로는 포장이 잘 되어 있어 차를 가지고 석모도에 들어가 드라이브를 즐기는 것도 좋다.

 

이번 설 연휴에는 가족과 함께 석모도 미네랄 온천 체험으로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어 보자.
(문의사항 : 석모도 미네랄 온천 ☎032-933-381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