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회 오정화 의원, 미국 학위수여식에서 수상

탁월한 교육자 상(Outstanding Educator Award) 수상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2/22 [09:08]

전주시의회 오정화 의원, 미국 학위수여식에서 수상

탁월한 교육자 상(Outstanding Educator Award) 수상

이영노 | 입력 : 2017/02/22 [09:08]
▲ 오정화 의원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주시의회 오정화 의원(인후3, 우아1․2동)이 21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코로나 소재 HIS University 2017년 학위수여식에서 우수 교수 요원에게 수여하는 탁월한 교육자 상(Outstanding Educator Award)을 수상했다.

 

이 상은 HIS University(총장 양은순) 개교 이래 처음 수여하는 우수 교육자 상으로 오정화 의원이 선정되었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전주 교육계에 참신한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오정화 의원은 교육자로서의 모범이 되며 후학 양성에 뛰어난 역할을 해온 한편, 주민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상담학을 전공한 경력을 살려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관계에 대한 교육과 상담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오정화 의원은 “교육자로서 부족한 점이 아직 많지만, 앞으로 많은 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사람을 살리는 참 교육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이영노
▲     © 이영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