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세월호 기억 영상 공모전 개최

전국 초중고 학생 대상으로 3월 29일(수) ~ 4월 2일(일) 세월호 기억 영상 공모 접수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3/20 [12:07]

경기도교육청, 세월호 기억 영상 공모전 개최

전국 초중고 학생 대상으로 3월 29일(수) ~ 4월 2일(일) 세월호 기억 영상 공모 접수

오늘뉴스 | 입력 : 2017/03/20 [12:07]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세월호 참사 3주기를 맞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에 대한 추모의 뜻을 기리고 참사의 교훈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가대상은 전국 초·중·고 학생으로 학생들은 세월호를 주제로 하여 영화, 다큐멘터리, CF,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제작하여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3월 29일(수)부터 4월 2일(일)까지이며, 우수한 작품은 4월 8일(토) 오후 2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실에서 상영될 계획이다.

 

또한, 공모된 작품들은 경기도교육청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탑재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교육청 청소년방송 미디어경청 홈페이지(www.goeon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교육청 안산교육회복지원단 김광섭 단장은 “세월호 참사에 대한 다양한 기억을 미디어를 통해 함께 공유하고, 세월호 참사가 우리에게 준 교훈을 되새기는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교육청은 세월호 참사 3주기를 맞아 다양한 추모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