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중동 무역사절단 파견업체 사전설명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4/27 [14:01]

남동구, 중동 무역사절단 파견업체 사전설명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04/27 [14:01]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는 26일 구청에서 신시장 수출판로 개척을 위한 중동 무역사절단 파견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설명회를 개최했다.

 

올해 중동 무역사절단은 (주)프라임 등 13개사로 구성됐으며, 오는 5월 20일부터 26까지 총 5박 7일의 여정으로 이란 테헤란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파견될 예정이다.

 

이날 사전설명회는 성공적인 무역사절단 파견사업 추진을 위한 무역사절단 파견 취지, 최적의 바이어 발굴과 매칭을 위한 사전준비사항 및 바이어 상담요령, 주의사항 등을 설명했다.

 

장석현 구청장은 “이번 무역사절단이 성공적인 파견이 되길 바라며, 각자 무역사절단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하며, “관에서도 현지 해외 민간네트워크와 중소기업진흥공단과의 유기적인 협조체제 및 비상시 즉각 대응을 통해 성공적인 지원사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견업체는 지난 2월 모집했으며, 파견 국가별, 기업 제품별 시장성 평가 및 구 자체 평가 기준을 고려해 성장잠재력이 우수하고 경쟁력있는 제품을 생산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일자리 창출 실적이 뛰어난 13개사가 선정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