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봄 여행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징검다리 연휴 가족과 함께 강화도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4/27 [16:15]

강화군, 봄 여행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징검다리 연휴 가족과 함께 강화도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오늘뉴스 | 입력 : 2017/04/27 [16:15]
▲ 성공회 강화성당 앞에 설치된 고려궁 스탬프 투어 도장을 찍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강화군(군수 이상복)이 봄 여행주간을 맞아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관광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5월은 가정의 달로 가족이 함께 추억을 만들기 더없이 좋은 달이다.

 

여기에 5월 초 징검다리 연휴 기간을 포함해 이번 주 토요일부터 5월 14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봄 여행주간이 시작된다.

 

이에 강화군은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과 알찬 할인쿠폰 제공을 통해 관광객 맞이에 나선다.

 

대표 프로그램으로 ‘강화읍 고려궁 스탬프 투어’가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강화읍 고려궁지를 중심으로 용흥궁, 성공회 강화성당, 강화문학관을 걸어서 돌아보고 비치된 스탬프를 모두 찍어오면 가까운 관광안내소에서 참여선물로 캐릭터 손거울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따뜻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꽃길을 걸어볼 수 있는 ‘봄바람 살랑살랑, 강화나들길 꽃길 걷기 행사’와 고려궁지에 은은하게 울려 퍼지는 클래식의 향연 ‘토요문화마당, 이야기가 있는 음악회’가 열린다.

 

여행주간 프로그램 이외에도 음식, 숙박, 체험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북을 활용하는 것도 여행주간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이다. 또한, 여행주간 기간에만 살짝 개방하는 김구 선생 방문 고택에서의 한옥체험과 전등사 대조루, 정족산사고에서 열리는 사진전도 놓치지 말자.

 

군 관계자는 “이번 봄 여행주간에는 징검다리 연휴에 맞춰 가족이 함께 강화에서 예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강화도 곳곳에 피어있는 아름다운 봄꽃과 함께 봄을 만끽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화군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청 문화관광과(☎032-930-3562)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